피플 > 동정 임흥순 노사협력팀장 질병관리청장 표창 2026.06.01

 

서울아산병원 임흥순 노사협력팀장이 질병관리청이 주관한 2026년 국가예방접종 사업 평가 행사에서 질병관리청장 표창을 받았다. 임 팀장은 국가예방접종사업 추진에 기여하고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았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