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운영정책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중증 질환 환자를 치료하며 쌓아온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건강 콘텐츠’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공식 통합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서울아산병원은 뉴스룸을 통해 혁신적인 연구 성과 및 글로벌 연구 트렌드, 새로운 치료법, 건강 정보, 환자 및 의료진 이야기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1. 배포 및 공유

1) 콘텐츠 및 이미지 사용 안내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중 프레스센터에서 배포되는 콘텐츠 및 이미지는 출처(서울아산병원)만 표기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배포하고 인용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프레스센터 외 콘텐츠에 사용된 일부 이미지의 경우 유료 이미지 사이트와 계약을 통해 제공받은 것으로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콘텐츠, 이미지, 영상 임의 변형 금지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에 사용된 텍스트, 이미지 및 영상의 변형이나 임의 가공을 금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관련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기사 및 이미지, 영상의 상업적 목적으로의 사용 금지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에 사용된 텍스트, 이미지 및 영상은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관련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취재 지원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에 게재된 콘텐츠 중 원하는 정보가 없거나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서울아산병원 홍보팀(newsroom@amc.seoul.kr)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3. 뉴스룸 메뉴 안내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은 뉴스, 헬스, 피플, 프레스센터 4개의 카테고리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뉴스에서는 서울아산병원의 진료 및 연구 성과, 행사, 의료진 동정에 대한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헬스에서는 서울아산병원 의료진이 직접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건강 정보와 국내 및 전 세계 의학 연구 동향 등에 대한 칼럼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피플피플에서는 환자들과 서울아산병원 직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레스센터는 서울아산병원에서 배포하는 모든 보도자료와 원내 정기 간행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자료(콘텐츠, 이미지 등)를 직접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아산병원의 소식과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전하는 서울아산병원 뉴스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