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행사 서울아산병원,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2021.07.15

 

 

서울아산병원이 2021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평가에서 종합병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고객만족도는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글로벌 관점에서 측정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글로벌경영협회가 2005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평가제도다.

 

국내 주요 도시에 거주하는 9만 7,057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 3주간에 걸쳐 국내 9개 산업군 178개 부문 721개 제품 및 서비스를 조사한 결과, 서울아산병원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의 4개 차원에서 측정한 고객만족 수준에서 종합병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서울아산병원은 서비스의 중요한 기능적 속성에 대한 품질 만족도,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서적 가치, 서비스 전 과정의 접점에 대한 품질 만족도 등 고객만족 요소에서 최고점을 받았고 글로벌 역량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아산병원은 올해 선정으로 글로벌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1번째 1위에 올랐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