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행사 2분기 고객ㆍ동료칭찬 우수직원 2021.09.01

 

▲ 2분기 고객칭찬 최우수상을 받은 내과간호1팀 이예일 사원(왼쪽 첫 번째)이 83병동에서 환자, 보호자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어른들이 잘 알아들을 수 있게 한 톤 높은 목소리로 또박또박 응대하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고마웠다” 내과간호1팀 이예일 사원이 받은 고객칭찬 카드다.
또 다른 고객은 “항상 웃는 표정으로 친절하게 대해줘서 다음에 또 다시 만나고 싶은 간호사다” “궁금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줘서 좋았고 재치 있는 유머로 웃음을 준 것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서울아산병원은 고객중심 문화를 확산시키고 우수한 협업을 바탕으로 동료들에게 칭찬 받은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고객칭찬 우수직원, 동료칭찬 우수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 2분기에는 총 24명의 직원이 상을 받았다. 

 

고객칭찬 최우수상은 내과간호1팀 이예일 사원이, 고객칭찬 우수상은 암병원간호1팀 고율희 사원 등 19명이 받았다. 동료칭찬 우수상은 시설팀 서영대 대리를 비롯한 4명이 받았다. 올해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활동을 평가한 결과다.

 

고객칭찬 최우수상을 받은 내과간호1팀 이예일 사원은 “일하면서 받은 칭찬의 말들이 큰 힘이 되었다. 앞으로도 환자들에게 위로를 드리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일하도록 노력하겠다. 병원에서 근무하는 모든 선생님들이 다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고객칭찬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30만 원, 고객칭찬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2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않았고 모든 수상자에게 꽃바구니와 케익 등이 전달됐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