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의료 직무 중심 맞춤형 교육체계 수립 2021.11.15

직무 중심 맞춤형 교육체계 수립

 

▲ 11월 4일 부서직무교육 전문가 육성과정 수료식에서 김재중 교육부원장(왼쪽 첫 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서직무교육 전문가 육성과정 수료식이 11월 4일 동관 제7세미나실에서 열렸다. 부서직무교육 전문가 육성과정은 ▲직무분류체계에 의해 직무를 분석하고 ▲직무에 기반한 교육체계를 수립하고 ▲세부 학습내용을 담은 직무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부서 단위의 맞춤형 직무교육체계를 수립하면 직무 기반의 전략적인 교육이 가능해져 조직과 직원 개인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 각 부서 내에 교육 전문가, 직무 전문가를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료식에서는 특수검사팀 김경리 차장, 신승엽 대리가 ‘특수검사팀 안과검사유닛 교육체계구축’ 활동 사례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약제팀 김민선 차장 등 2명은 우수상을, 재활의학팀 이진호 대리 등 3명은 장려상을 받았다.  

 

김건석 아카데미 소장은 “바쁜 업무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번 직무교육체계 수립 활동에 적극 참여해준 직원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 신입직원의 직무 교육을 돕고 부서의 성과를 높이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