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서울아산병원 임상약리학과 임형석 교수, 임상시험센터 김엘리사벳 유닛 매니저
서울아산병원 임상약리학과 임형석 교수와 임상시험센터 김엘리사벳 유닛 매니저가 5월 20일 열린 세계 임상시험의 날 기념행사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임형석 교수는 약동학·약력학 모델링을 통한 개발 효율화 및 초기 임상시험 수행으로 신약개발에 기여한 공로로, 김엘리사벳 유닛 매니저는 임상시험센터 조직 운영 및 연구 품질 관리 등을 통해 임상시험 수행 체계 고도화에 기여한 공로로 각각 이 상을 받았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