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행사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2021.11.08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서울아산병원이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종합병원 부문 1위에 선정돼 9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정도를 조사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이다. 올해 조사는 총 112개 산업군 354개 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한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의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소비자 1만 798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에 걸쳐 실시됐다.

 

올해 서울아산병원이 받은 종합 만족도 점수는 83.5점으로 2019년 79.1점, 2020년 81.7점에 이어 매년 상승했다. 세부 항목을 살펴보면 ▲진료의 질(수준) ▲의료진의 신뢰도 ▲일반직원의 응대 태도 ▲의료진의 관심과 응대 ▲의료진의 설명력 ▲편의시설 만족도 ▲병원시설에 대한 안내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