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어린이병원간호팀 NICU3유닛 김지은 간호사가 2월 15일 한국시그마학회에서 학회장상을 받았다. 김 간호사는 ‘발열 환아 간호 복합 시뮬레이션 실습에서 나타난 간호학생의 의사소통 행위 분석’을 주제로 이 상을 받았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연관 콘텐츠
감염관리팀 조재림 사원 우수연제상
김원배 교수 아시아-오세아니아 갑상선학회 회장 선출
소화기내과·염증성 장질환 센터 의료진 학회서 수상